Let's Talk!
“미국인 원어민선생님과 수업하는
맞춤과외식 화상영어”
ONLINE
ENGLISH CLASS
수강료 및 수업 규정
1. 수강료
수강료는 학생들의 학년과 프로그램의 종류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정확한 수강료 정보를 원하시면 고객센터에 있는 연락처나 이메일로 문의 바랍니다.
2. 모의 수업
모의 수업 목적은 학생의 영어 수준을 평가하고, 실제 수업을 어떻게 진행하는지 경험해 볼 수 있습니다. 또한 학생과 교사 간의 적합성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모의 수업은 일주일에 두번 30분씩 진행 됩니다. 신입생들은 모의 수업을 신청한 후 부담 없이 등록을 결정하실 수 있습니다. 모의 수업료는 학년과 프로그램에 따라 틀려지므로 따로 문의 신청 부탁드립니다.
3. 수업 규정
1) 수업 연기
수강생의 사정으로 수업을 연기하실 수 있습니다. 수업 연기 가능 횟수는 한달에 2회입니다.
원하시면 리스케줄 가능 합니다.
2) 수업 일시 정지
여행, 출장, 건강상의 이유로 수업에 참여하지 못할 경우 일시적으로 수업 정지 해 드립니다.
3) 미수신 미접속
강사가 정해진 시간에 연결을 시도했는데 미 수신이거나 오프라인인 경우는 수업이 진행된 것으로 간주합니다. 수업시간 동안에는 강사가 학생을 기다리므로 늦게라도 접속해서 수업 시간내 남은 시간 동안 수업이 가능 합니다.
4) 수업 복구
다음과 같은 경우는 수업 복구가 가능합니다.
- 부득이한 사정으로 갑자기 강사가 수업에 접속하지 못한 경우
- 강사가 늦게 접속한 경우
- 강사쪽의 인터넷 문제로 수업을 못한 경우
* 학생쪽의 문제가 있어서 수업을 못한 경우는 수업복구가 불가능합니다.
5) 강사 변경 및 대체 강사
강사의 퇴직 또는 개인적인 사정으로 인해서 새로운 강사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학생이 대체 강사가 마음에 들지 않을 경우는 다른 강사로 변경이 가능하거나 남은 시간의 수강료가 100% 환불 가능합니다.